본문 바로가기
생활

여자를 애타게 만드는 법 이게 되네

by 크레용으로 그린 세상 2023. 1. 13.

여자를 애타게 만드는 법을 소개합니다. 남자라면 누구나 한 번쯤 이성에게 잘 보이고 싶은 마음이 들 것이다. 하지만 모든 일이 그렇듯 노력 없이는 원하는 바를 이룰 수 없다. 연애에도 마찬가지다. 상대의 마음을 얻기 위해서는 부단한 노력이 필요하다.

여자를 애타게 만드는 법 이게 되네
여자를 애타게 만드는 법 이게 되네

물론 타고난 외모 덕분에 별다른 노력 없이도 인기남이 되는 경우도 있지만 그건 어디까지나 극소수일 뿐이다. 나머지는 모두 자신의 매력을 어필해야 한다. 그래서 오늘은 여자를 애타게 만드는 법을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2.06.21 - [분류 전체보기] - 여자들이 나쁜 남자에 더 끌리는 이유

 

여자들이 나쁜 남자에 더 끌리는 이유

남자들이 생각할 때 여자에게 지극정성으로 잘해주는 착한 남자가 더 인기가 많을 거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우리 주위에서는 의외로 나쁜 남자들이 더 인기가 많은 것을 쉽게 볼 수 있는데요.

world.mojofriends.co.kr

 

여자를 애타게 만드는 법 이게 되네

 

밀당

 

첫번째 정답은 바로 밀당이다. 밀고 당기기라고도 하는데 주로 남녀 관계에서 사용된다. 상대방의 애간장을 태워서 안달 나게 만드는 일종의 심리 전술이다. 구체적인 방법으로는 연락 횟수 줄이기, 약속 취소하기, 데이트 장소 변경하기 등이 있다. 

 

 

이렇게 하면 상대방은 초조함과 긴장감을 느끼게 되고 결국 당신에게 호감을 갖게 된다. 단, 주의할 점이 있다. 지나치게 자주 쓰면 역효과가 날 수 있다는 거다. 그러니 상황 봐가면서 적절하게 써야 한다.

 

자기 관리

 

두 번째 정답은 자기 관리이다. 지금부터 당신을 매력남으로 만들어줄 비장의 무기를 소개하겠다. 첫 번째 비법은 옷깃 세우기다. 셔츠 깃을 세워 목선을 드러내면 남성미를 어필할 수 있다. 단, 이때 단추를 끝까지 채우는 건 금물이다. 

 

 

 

두 번째는 향수 뿌리기다. 은은한 향기는 상대방의 기분을 좋게 만든다. 마지막으로 깔끔한 헤어스타일 연출이다. 머리숱이 많고 곱슬머리라면 왁스를 이용해 단정하게 정리한다. 이렇게 세 가지만 기억해도 충분히 여심을 사로잡을 수 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