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봉지라면 뽀글이 맛있게 만드는 법 이것만 기억하세요

by 크레용으로 그린 세상 2023. 1. 18.

봉지라면 뽀글이 맛있게 만드는 법을 소개합니다. 군대에 다녀왔다면 한번씩 군대에서 먹던 뽀글이가 생각나기 마련입니다. 뽀글이는 라면을 냄비에 끓이지 않고 봉지에다가 뜨거운 물을 넣어 익혀먹는 방식으로 설거지가 필요없기도 한데요.

봉지라면 뽀글이 맛있게 만드는 법 이것만 기억하세요
봉지라면 뽀글이 맛있게 만드는 법 이것만 기억하세요

그래서 오늘은 자취생들에게 인기만점인 봉지라면 뽀글이 맛있게 만드는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2.05.25 - [분류 전체보기] - 마늘조림이 이렇게 맛있는 음식인 줄 몰랐습니다!

 

마늘조림이 이렇게 맛있는 음식인 줄 몰랐습니다!

알토란에 소개되어 화제가 된 ‘마늘조림’은 요즘 저의 최애 음식이 되었습니다. 단짠단짠 양념에 향긋한 마늘이 조려져 밥반찬으로 그만인데요. 마늘조림 황금 레시피를 소개합니다. 재료 마

world.mojofriends.co.kr

봉지라면 뽀글이 맛있게 만드는 법 이것만 기억하세요

 

  1. 먼저 라면을 준비하고 봉지에 구멍이 있거나 찢어져 있는지 확인합니다. 
  2. 라면 봉지의 한쪽을 조심스럽게 뜯어 분말수프와 건더기 수프를 꺼냅니다.
  3. 라면을 꺼내 서너 조각으로 낸 후 분말수프와 건더기 수프를 먼저 봉지에 넣습니다. 
  4. 이후 라면을 봉지 속에 넣어줍니다. 
  5. 뜨거운 물을 준비하고 라면 봉지에 천천히 넣어줍니다. 이때 봉지가 뜨겁기 때문에 화상에 주의하도록 합니다. 
  6. 물은 일반라면 보다 적게 320ml 정도로 라면의 절반정도가 잠기게 붓습니다.
  7. 뜯어진 라면 봉지 입구를 오므린 후 고무줄이나 집게로 고정합니다. 
  8. 라면 봉지가 쏟아지지 않도록 구석에 잘 세워둡니다. 
  9. 7~9분가량 시간이 경과되면 면이 익었는지 확인하고 먹으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