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여자가 싫어하는 스킨십 순위 TOP 6

by 크레용으로 그린 세상 2023. 1. 10.

여자가 싫어하는 스킨십 순위를 소개합니다. 여자친구에게 사랑받는 법! 첫 번째 단계는 상대방이 원하는 걸 해주는 것이다. 연애 초기라면 더더욱 그렇다. 하지만 의외로 이걸 잘 모르는 분들이 많다.

여자가 싫어하는 스킨십 순위 TOP 6
여자가 싫어하는 스킨십 순위 TOP 6

오늘은 내 경험을 바탕으로 여자가 싫어하는 스킨십 몇 가지를 소개하고자 한다. 

 

2022.08.05 - [분류 전체보기] - 여자들이 극혐하는 남자 취미 베스트

 

여자들이 극혐하는 남자 취미 베스트

남자들은 경제적인 안정을 갖기 시작하면 가장 먼저 챙기는 것이 취미생활입니다. 취미생활은 사람에게 힐링과 활력을 주지만 자칫 잘못하면 결혼했을 때 가정에 대한 책임에 소홀하게 되기도

world.mojofriends.co.kr

 

여자가 싫어하는 스킨십 순위 TOP 6

 

1위 손잡기 

 

이건 뭐 말할 필요도 없다. 연인 사이에도 적당한 거리가 필요하다는 건 다들 아실 거다. 물론 예외는 있지만 보통 팔짱 정도까지가 적당하다. 만약 당신이 시도 때도 없이 손을 잡는다면 상대는 부담감을 느낄 수도 있다. 게다가 평소엔 괜찮다가도 생리 전후로는 예민해지기 마련이니 주의하자. 

 

2위 어깨동무 

 

이것도 마찬가지다. 위아래로 흔들지 말고 가볍게 감싸듯이 안아주는 게 좋다. 그리고 얼굴 쪽으로 가까이 다가가지 않도록 조심해야 한다. 자칫하면 성추행범으로 몰릴 수도 있으니 말이다. 

 

3위 백허그 

 

뒤에서 껴안는 자세인데 개인적으로 제일 싫어한다. 왜냐하면 뭔가 모르게 불편함이 느껴지기 때문이다. 

 

 

 

4위 머리 쓰다듬기 

 

기분 좋을 때야 괜찮지만 왠지 모를 거부감이 든다. 나만 그런 건가? 아무튼 난 싫다. 

 

5위 허리 감쌌을 때 엉덩이 터치 

 

이거야말로 최악이다. 차라리 뺨을 때리는 게 낫지 엉덩이는 정말이지... 

 

6위 무릎베개

 

솔직히 말해서 아직까지 한번도 해본 적이 없다. 그냥 상상만으로도 끔찍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