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똑똑한 개 지능 순위 TOP 4

by 크레용으로 그린 세상 2023. 1. 20.

똑똑한 개 지능 순위를 소개합니다. 우리 집 강아지는 어느 정도 똑똑할까?라는 궁금증을 해결하기 위해 준비한 콘텐츠입니다. 사람들은 흔히 반려동물하면 떠오르는 동물이 바로 “강아지”일 텐데요.

똑똑한 개 지능 순위 TOP 4
똑똑한 개 지능 순위 TOP 4

그렇다면 개의 지능은 얼마나 될까요? 또한 견종별로 다른 특징을 가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각 견종별 평균 지능지수와 더불어 성격 및 성향까지도 한 번 알아보겠습니다.

 

2022.05.13 - [분류 전체보기] - 최악의 이별 유형은 바로 ‘이런 식’

 

최악의 이별 유형은 바로 ‘이런 식’

남녀가 서로 만나 사랑을 하다가 헤어지는 것은 잘못된 것이 아닙니다. 하지만 서로의 기분이 상하지 않도록 매너 있게 헤어지는 것이 서로에게 좋을 수 있는데요. 오늘은 통계적으로 살펴보는

world.mojofriends.co.kr

 

똑똑한 개 지능 순위 TOP 4

 

골든 리트리버

 

우선 첫 번째로 소개드릴 종은 바로 골든 레트리버 입니다. 이름 그대로 황금색 털을 가진 대형견 인데요. 온순하고 다정하여 맹인 안내견으로 많이 활용되고 있습니다. 

 

 

래브라도 리트리버

 

다음으로는 래브라도 레트리버라는 종이 있는데요. 마찬가지로 황금빛 털을 가졌지만 조금 더 짧은 털을 가지고 있습니다. 주로 마약 탐지견으로 활약한다고 하네요. 

 

시베리안 허스키

 

세 번째로는 시베리안 허스키 라고 하는 중형견으로써 썰매 견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웰시코기

 

마지막으로 웰시코기는 여우와 닮은 외모를 지니고 있으며 다리가 짧고 허리가 긴 체형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보더콜리, 푸들, 진돗개, 몰티즈 등등 정말 다양한 아이들이 있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