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마우스패드 펴는 법 너무 쉽네요

by 크레용으로 그린 세상 2023. 2. 2.

마우스패드 펴는법을 소개합니다. 컴퓨터 마우스 패드를 배달시키다 보면 마우스 패드가 말려서 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렇게 말려서 오는 마우스패드를 어떻게 평평하게 만들어야 할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마우스패드 펴는 법 너무 쉽네요
마우스패드 펴는 법 너무 쉽네요

그래서 오늘은 마우스패드 펴는 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3.01.06 - [생활] - 가죽 때 간단하게 지우는 방법 3가지

 

가죽 때 간단하게 지우는 방법 3가지

가죽 때 간단하게 지우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집 안 곳곳에 있는 가죽 제품들! 어떻게 관리하시나요? 세탁소에 맡기거나 전용 클리너를 사용하시는 분들도 많을 텐데요. 사실 가죽제품 관리는

world.mojofriends.co.kr

 

마우스패드 펴는 법 너무 쉽네요

 

주름을 찾습니다

 

마우스 패드가 접히거나 롤링된 선을 찾습니다. 이러한 영역은 일반적으로 패드를 펼치기 위해 해제해야 하는 영역입니다. 

 

가장 작은 주름부터 시작합니다

 

만약 작은 주름이나 접힌 부분이 있다면, 그것을 먼저 부드럽게 여는 것으로 시작하세요. 마우스 패드를 열 때 찢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손 사용

 

손을 사용하여 마우스 패드의 주름을 부드럽게 펴십시오. 한쪽 끝에서 시작해서 다른 쪽 끝까지, 손가락을 사용하여 주름을 누르고 부드럽게 펴세요. 

 

부드럽게 누르기

 

주름이 완강한 경우 롤링핀이나 자와 같은 직선의 물체를 사용하여 마우스 패드에 부드럽게 누르기도 합니다. 마우스 패드가 손상되지 않도록 주의하면서 롤링 핀 또는 눈금자를 주름 위로 굴립니다. 

 

표면을 매끄럽게 합니다

 

주름을 제거한 후에는 손으로 마우스 패드의 표면을 부드럽게 펴십시오. 주름이나 거품이 있다면 책이나 잡지처럼 납작한 물체를 이용해 눌러주면 된다. 

 

 

무거운 물건을 위에 올리기

 

마우스 패드를 펼친 후에 무거운 물건을 올리고 몇 시간 동안 그대로 두어 완전히 평평하게 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참고: 마우스 패드의 종류 및 재질에 따라 마우스 패드를 펼치는 과정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일부 마우스 패드는 일단 돌돌 말거나 접으면 펼치지 못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