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돈 없이 해외여행하는 방법 6가지

by 크레용으로 그린 세상 2023. 2. 3.

돈 없이 해외여행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해외여행이라고 하면 비싼 항공권부터 호텔까지 비용이 만만치 않게 들어가는 것이 사실입니다. 하지만 요즘에는 돈이 없어도 해외여행을 슬기롭게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많은 정보를 찾을 수 있는데요.

돈 없이 해외여행하는 방법 6가지
돈 없이 해외여행하는 방법 6가지

돈 없이 해외여행을 하는 것은 어려운 경험이 될 수 있지만, 다음과 같은 대체 지원 형태에 의존함으로써 가능합니다. 아래를 통해 돈 없이 해외여행하는 방법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021.04.01 - [분류 전체보기] - 부산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2021.04.07 - [분류 전체보기] - 전남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돈 없이 해외여행하는 방법 6가지

 

카우치 서핑

 

카우치서핑은 사람들이 여행자들이 무료로 머물 수 있도록 그들의 집을 제공하는 플랫폼이다. 여러분은 또한 호스트들과 문화 교류 활동에 참여하고 새로운 친구들을 사귈 수 있습니다. 

 

 

WWOFF

 

WWOF(World Wide Opportunities on Organic Farms)는 일을 대가로 숙식을 제공하는 유기농 농장의 네트워크입니다. 여러분은 자원봉사를 하고 세계의 다른 나라들을 여행할 기회를 찾을 수 있습니다. 

 

가정부 되기

 

가정부들은 누군가가 집을 비운 동안 그들의 집을 돌볼 책임이 있다. 그 대가로, 그들은 무료 숙박 시설을 제공받는다. Trusted와 같은 웹 사이트를 통해 집을 볼 기회를 찾을 수 있습니다 하우스 시터 또는 하우스 시트 매치. 

 

히치하이킹

 

히치하이킹은 낯선 사람들로부터 놀이기구를 얻어 여행하는 방법이다. 이것은 여행하기에 예산 친화적인 방법이지만, 또한 위험할 수 있고 여성 혼자 여행하는 사람들에게는 추천되지 않는다. 

 

 

봉사활동 하기 

 

많은 단체들이 환경 보호, 야생 동물 재활, 지역 사회 개발 프로젝트를 포함하여 해외에서 자원봉사 기회를 제공한다. 일부 조직은 또한 당신의 작업에 대한 대가로 무료 숙식을 제공한다. 

 

일하는 여행 

 

만약 당신이 특정한 기술이나 전문 지식을 가지고 있다면, 일을 위해 해외 여행을 하거나 수업이나 워크숍을 가르치는 것을 고려해 보세요.

 

돈 없이 해외여행을 하려면 세심한 계획과 지략이 필요하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예기치 않은 이벤트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유연하고 적응력이 있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여행을 시작하기 전에 여러분의 안전과 웰빙을 우선시하고 확실한 계획을 세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