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가죽 때 간단하게 지우는 방법 3가지

by 크레용으로 그린 세상 2023. 1. 6.

가죽 때 간단하게 지우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집 안 곳곳에 있는 가죽 제품들! 어떻게 관리하시나요? 세탁소에 맡기거나 전용 클리너를 사용하시는 분들도 많을 텐데요. 사실 가죽제품 관리는 그렇게 어렵지 않습니다.

가죽 때 간단하게 지우는 방법 3가지
가죽 때 간단하게 지우는 방법 3가지

조금만 신경 써주면 오래도록 깨끗하게 쓸 수 있거든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오늘은 가죽 소재 가방이나 신발 등을 깔끔하게 관리할 수 있는 몇 가지 팁을 소개하겠습니다. 

 

2022.05.03 - [분류 전체보기] - 설현이 아침마다 꼭 챙겨먹는 이 음식

 

설현이 아침마다 꼭 챙겨먹는 이 음식

아이돌 출신에 배우이기도 한 설현은 몸매 유지를 위해 특별하게 챙겨 먹는 음식이 있다고 합니다. 그녀는 쉬는 날이면 밥을 먹고 운동에 갔다가 반려견 덩치를 산책시키는 것이 일과라고 전하

world.mojofriends.co.kr

 

가죽때 간단하게 지우는 방법 3가지

 

이물질 제거

 

먼저 외출 후엔 부드러운 천으로 먼지나 이물질을 털어내주세요. 그리고 마른 수건으로 물기를 닦아내고 통풍이 잘 되는 그늘진 곳에서 말려주시면 됩니다. 여기서 주의할 점은 햇볕에 말리는 것은 금물이라는 겁니다. 변색될 가능성이 있기 때문이죠. 

 

얼룩 제거

 

얼룩이 묻었을 땐 곧바로 제거해주셔야 합니다. 물파스나 알코올 성분이 함유된 화장품을 이용하면 효과적으로 지울 수 있답니다.

 

치약 사용

 

 마른 수건에 치약을 묻혀 살살 닦아주면 새것처럼 깨끗하게 변신합니다. 단, 너무 세게 문지르면 오히려 색이 바래니 주의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