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뷰티

소개팅 성공률을 높이는 남자 패션

by 크레용으로 그린 세상 2023. 1. 19.

소개팅 성공률을 높이는 남자 패션을 소개합니다. 요즘 시대엔 외모도 경쟁력이라는 말이 있듯이 첫인상만으로도 상대방에게서 호감을 느낄 수 있기 때문에 본인 스스로 관리할 필요가 있다.

소개팅 성공률을 높이는 남자 패션
소개팅 성공률을 높이는 남자 패션

그렇다면 첫 만남 시 이성에게 어필할 수 있는 남성 스타일링 팁으로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

 

2023.01.13 - [생활] - 여자를 애타게 만드는 법 이게 되네

 

여자를 애타게 만드는 법 이게 되네

여자를 애타게 만드는 법을 소개합니다. 남자라면 누구나 한 번쯤 이성에게 잘 보이고 싶은 마음이 들 것이다. 하지만 모든 일이 그렇듯 노력 없이는 원하는 바를 이룰 수 없다. 연애에도 마찬가

world.mojofriends.co.kr

 

소개팅 성공률을 높이는 남자 패션

 

소개팅 자리 나 맞선 장소에서 좋은 이미지를 심어주기 위해서는 옷차림새 역시 신경 써야 한다. 우선 깔끔하고 단정한 스타일이어야 한다. 지나치게 화려하거나 개성 넘치는 옷은 자칫 가벼워 보일 수 있으므로 피하는 게 좋다. 

 

 

또 셔츠보다는 니트나 카디건 같이 부드러운 소재의 상의를 입는 게 낫다. 그리고 헤어스타일은 이마를 훤히 드러낸 리젠트 컷이나 포마드 펌같이 깔끔한 느낌을 주는 게 좋다. 마지막으로 신발은 구두 대신 로퍼나 스니커즈를 신는 게 무난하다. 

 

물론 상황에 따라 예외는 있지만 대체적으로 위와 같은 코디가 잘 어울린다. 만약 좀 더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다면 슈트를 입어주는 것도 괜찮다. 

 

 

 

다만 이때 주의해야 할 점은 컬러 선택이다. 보통 블랙이나 네이비 계열 색상을 많이 입지만 브라운 톤도 나쁘지 않다. 단, 밝은 색보단 어두운 색이 신뢰감을 줄 수 있으니 참고하자.

반응형

'패션 뷰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집에서 자연스럽게 곱슬머리 펴는 법 6가지  (0) 2023.02.0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