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뷰티

집에서 자연스럽게 곱슬머리 펴는 법 6가지

by 크레용으로 그린 세상 2023. 2. 2.

집에서 자연스럽게 곱슬머리 펴는 법을 소개합니다. 심한 곱슬머리를 가진 사람들은 사람들의 시선에 민감할 수 있습니다. 곱슬머리를 가진 사람들은 정상적인 사람들과 같은 직모를 갖길 원하는 경향이 있는데요.

집에서 자연스럽게 곱슬머리 펴는 법 6가지
집에서 자연스럽게 곱슬머리 펴는 법 6가지

이러한 분들을 위해서 집에서 간단하게 곱슬머리를 필 수 있는 방법이 있어 소개합니다.

 

2023.02.01 - [생활] - 머리기름 없애는 법 5가지

 

머리기름 없애는 법 5가지

머리기름 없애는 법을 소개합니다. 두피에 기름기가 많으면 머리가 떡지거나 달라붙기 쉽습니다. 머리기름은 여러분의 머리카락을 기름지고 무겁게 느껴지기도 하는데요. 머리기름이 많아 고

world.mojofriends.co.kr

 

집에서 자연스럽게 곱슬머리 펴는 법 6가지

 

딥 컨디셔닝 트리트먼트 사용하기

 

머리를 곧게 펴기 전에 손상을 방지하고 모발에 수분을 더하기 위해 딥 컨디셔닝 트리트먼트를 하는 것이 중요하다. 

 

머리를 철저히 빗어라

 

머리를 묶기 위해 넓은 이빨 빗을 사용해라, 끝에서부터 뿌리까지. 머리를 빗는 것은 컨디셔너를 고르게 분배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열 보호제를 도포하십시오

 

머리를 드라이하기 전에, 열로 인한 손상을 방지하기 위해 열 보호제를 바르세요. 

 

송풍 건조기와 디퓨저 사용

 

머리를 말릴 때는 디퓨저가 부착된 드라이기를 사용하세요. 디퓨저는 공기를 고르게 분배하고, 거품을 줄이고 컬을 부드럽게 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드라이기를 머리에서 6인치 정도 떨어진 곳에 대고 손가락을 사용하여 머리를 말리면서 부드럽게 문지르세요. 

 

 

머리를 납작하게 다림질하세요

 

머리가 마르면 납작한 다리미로 머리를 펴세요. 뿌리부터 시작해서 다리미를 머리카락의 각 부분 아래로 천천히 움직이면서, 몇 초 동안 각 부분을 확실히 잡으세요. 

 

헤어 세럼 사용하기

 

스트레이트 후 헤어 세럼을 발라 윤기를 더하고 열 손상으로부터 머리카락을 보호하세요. 

 

참고: 이 팁들은 단지 제안일 뿐이며, 결과는 머리카락의 질감과 종류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고민이나 궁금한 점이 있으면 항상 전문 스타일리스트와 상담하는 것이 좋습니다.

반응형

'패션 뷰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소개팅 성공률을 높이는 남자 패션  (0) 2023.01.1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