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

세계에서 가장 돈을 많이 버는 영화배우 순위 TOP 10

by 크레용으로 그린 세상 2023. 2. 7.

세계에서 가장 돈을 많이 버는 영화배우 순위를 소개합니다. 우리는 할리우드 영화에서 활동하고 있는 배우들이 얼마쯤 돈을 벌고 있는지 궁금증이 생깁니다.

세계에서 가장 돈을 많이 버는 영화배우 순위 TOP 10
세계에서 가장 돈을 많이 버는 영화배우 순위 TOP 10

다음은 2021년 6월 1일부터 2022년 6월 1일까지의 수입을 기준으로 한 전 세계에서 가장 높은 수입을 올린 영화배우 목록 포브스로 부터 공수하여 준비했습니다. 아래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023.02.03 - [생활] - 돈 없이 해외여행하는 방법 6가지

 

돈 없이 해외여행하는 방법 6가지

돈 없이 해외여행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해외여행이라고 하면 비싼 항공권부터 호텔까지 비용이 만만치 않게 들어가는 것이 사실입니다. 하지만 요즘에는 돈이 없어도 해외여행을 슬기롭게

world.mojofriends.co.kr

 

세계에서 가장 돈을 많이 버는 영화배우 순위 TOP 10

 

  1. Dwayne Johnson - $87.5 million
  2. Ryan Reynolds - $71.5 million
  3. Mark Wahlberg - $58 million
  4. Ben Affleck - $55 million
  5. Vin Diesel - $54 million
  6. Akshay Kumar - $48.5 million
  7. Lin-Manuel Miranda - $45.5 million
  8. Will Smith - $44.5 million
  9. Adam Sandler - $41 million
  10. Salman Khan - $37 million

 

드웨인 존슨

 

"더 락"으로도 알려진 존슨은 "분노의 질주" 프랜차이즈, "주만지" 그리고 "모아나"와 같은 영화에 출연하면서 연기로 전환한 전 프로 레슬러이다 그는 카리스마 있는 성격, 강한 직업윤리, 그리고 흥행몰이로 유명하다. 

 

 

라이언 레이놀즈 

 

레이놀즈는 "데드풀", "프로포즈", 그리고 "식스 언더그라운드"와 같은 영화에서 그의 역할로 가장 잘 알려진 배우, 제작자, 그리고 시나리오 작가입니다 그는 빠른 재치, 비꼬는 유머, 소셜 미디어에 능통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이것은 그가 크고 헌신적인 추종자들을 형성하는 데 도움을 주었다. 

 

마크 월버그 

 

월버그는 "부기 나이트", "더 파이터", 그리고 "아빠의 집"과 같은 영화에서 그의 역할로 가장 잘 알려진 배우, 제작자, 그리고 기업가이다 그는 다재다능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열심히 일하고 헌신적인 전문가로 명성이 높다. 

 

벤 애플렉

 

애플렉은 "굿 윌 헌팅", "아르고", 그리고 "곤 걸"과 같은 영화에서 그의 역할로 가장 잘 알려진 배우, 감독, 그리고 시나리오 작가이다. 그는 "아르고"에서 제작자로서의 그의 작품으로 아카데미 작품상을 포함하여 여러 상을 받았다 

 

 

빈 디젤 

 

디젤은 "분노의 질주" 프랜차이즈, "xXx" 그리고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와 같은 영화에서 그의 역할로 가장 잘 알려진 배우이자 제작자이다 그는 깊고 독특한 목소리와 함께 그를 인기 액션 영웅으로 만든 신체적 존재로 알려져 있다. 

 

악세이 쿠마르

 

악세가 쿠마르(Akshay Kumar)는 인도의 영화 100편 이상에 출연한 발리우드 배우이다. 그는 인도에서 가장 인기 있고 성공적인 배우들 중 한 명이고 그의 다재다능함, 코믹한 타이밍, 그리고 액션 영웅의 능력으로 알려져 있다. 

 

린-마누엘 미란다 

 

미란다는 뮤지컬 "인 더 하이츠"와 "해밀턴"의 창작과 주연으로 가장 잘 알려진 작곡가, 작사가, 배우이다 그는 뮤지컬 연극계에 활력을 불어넣는 데 도움을 준 혁신적이고 경계를 강화하는 작품으로 유명하다. 

 

윌 스미스 

 

스미스는 "맨 인 블랙", "행복의 추구" 그리고 "브라이트"와 같은 영화에서 그의 역할로 가장 잘 알려진 배우, 프로듀서, 그리고 래퍼입니다 그는 전염성 있는 성격, 다양한 세대에 걸쳐 관객들에게 어필하는 능력, 그리고 배우로서의 다재다능함으로 유명하다. 

 

아담 샌들러

 

Sandler는 "Billy Madison", "Happy Gilmore" 그리고 "The Waterboy"와 같은 영화에서 그의 역할로 가장 잘 알려진 배우, 코미디언, 그리고 제작자이다 그는 어리석고 불손한 유머 감각으로 유명한데, 이것은 그가 크고 헌신적인 추종자들을 형성하는 데 도움을 주었다. 

 

살만 칸

 

살만 칸은 100편 이상의 인도 영화에 출연한 발리우드 배우이다. 그는 인도에서 가장 인기 있고 성공한 배우들 중 한 명이며 액션 영웅 능력, 카리스마, 그리고 자선 활동으로 알려져 있다.

반응형

'취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세계에서 가장 돈을 많이 버는 가수 순위 BEST 10  (0) 2023.02.0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