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

세계에서 가장 돈을 많이 버는 가수 순위 BEST 10

by 크레용으로 그린 세상 2023. 2. 7.

세계에서 가장 돈을 많이 버는 가수 순위를 소개합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가수들은 얼마나 많은 돈을 벌 까요? 우리나라 가수와 비교한다면 그들은 훨씬 더 많은 돈을 벌고 있을 것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돈을 많이 버는 가수 순위 BEST 10
세계에서 가장 돈을 많이 버는 가수 순위 BEST 10

다음은 2021년 6월 1일부터 2022년 6월 1일까지의 수입을 기준으로 한 전 세계에서 가장 높은 수입을 올린 가수 목록입니다. 이 순위는 포브스에 따르면 다음과 같습니다.

 

2023.02.07 - [취미] - 세계에서 가장 돈을 많이 버는 영화배우 순위 TOP 10

 

세계에서 가장 돈을 많이 버는 영화배우 순위 TOP 10

세계에서 가장 돈을 많이 버는 영화배우 순위를 소개합니다. 우리는 할리우드 영화에서 활동하고 있는 배우들이 얼마쯤 돈을 벌고 있는지 궁금증이 생깁니다. 다음은 2021년 6월 1일부터 2022년 6

world.mojofriends.co.kr

 

세계에서 가장 돈을 많이 버는 가수 순위 BEST 10

 

  1. Diddy - $130 million
  2. Beyoncé - $81 million
  3. Taylor Swift - $63.5 million
  4. Kendrick Lamar - $60 million
  5. Roger Waters - $54 million
  6. Elton John - $49 million
  7. Paul McCartney - $48 million
  8. Billie Eilish - $48 million
  9. Ariana Grande - $44.5 million
  10. Bruce Springsteen - $45 million

 

Diddy 

 

Diddy. 디디는 래퍼, 프로듀서, 기업가이다. 그는 레코드 레이블, 패션 라인, 알코올 브랜드를 포함한 다양한 비즈니스 벤처 포트폴리오를 가지고 있으며, 이것은 그가 세계에서 가장 부유한 음악가 중 한 명이 되도록 도왔다. 

 

 

비욘세 

 

비욘세는 가수, 작곡가, 배우, 댄서이다. 그녀는 역대 가장 인기 있고 성공적인 여성 아티스트 중 한 명이며 그녀의 강력한 목소리,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 존재, 그리고 정교한 라이브 공연으로 알려져 있다. 

 

테일러 스위프트 

 

테일러 스위프트는 가수, 작곡가, 배우이다. 그녀는 팝에 영향을 받은 컨트리 음악과 고백적인 가사로 알려져 있으며, 이는 그녀가 크고 헌신적인 팬 기반을 구축하는 데 도움을 주었다. 그녀는 7개의 그래미상을 포함하여 수많은 상을 수상했고, 역대 가장 많이 팔린 음악가 중 한 명이다. 

 

켄드릭 라마 

 

켄드릭 라마는 래퍼, 프로듀서, 작곡가이다. 그는 역사상 가장 위대한 래퍼 중 한 명으로 여겨지며 다수의 그래미상을 포함하여 수많은 상을 수상했다. 그는 사회적으로 의식적인 가사와 혁신적인 제작 스타일로 유명하다. 

 

 

로저 워터스 

 

로저 워터스는 전설적인 록 밴드 핑크 플로이드의 공동 설립자이자 멤버로 가장 잘 알려진 음악가이자 작곡가이다. 그는 정교하고 생각을 불러일으키는 라이브 쇼로 유명하며 역사상 가장 위대한 음악가 중 한 명으로 여겨진다. 

 

엘튼 존 

 

엘튼 존은 가수, 작곡가, 그리고 피아니스트입니다. 그는 역사상 가장 많이 팔린 음악가 중 한 명이며 5개의 그래미상을 포함하여 수많은 상을 수상했다. 그는 화려한 무대 위의 존재감, 힘찬 목소리, 그리고 기억에 남는 작곡으로 유명하다. 

 

폴 매카트니 

 

폴 매카트니는 비틀즈의 멤버로 가장 잘 알려진 가수, 작곡가, 음악가이다. 그는 역사상 가장 위대한 작곡가 중 한 명으로 여겨지며 여러 그래미상을 포함하여 수많은 상을 수상했다. 그는 계속해서 투어를 하고 새로운 음악을 녹음하고 있으며, 역사상 가장 인기 있고 영향력 있는 음악가 중 한 명이다. 

 

빌리 아일리쉬 

 

빌리 아일리쉬(Billie Eilish)는 가수, 작곡가, 음반 프로듀서이다. 그녀는 데뷔 싱글 "Ocean Eyes"로 처음 인기를 얻었고, 그 이후로 그녀의 세대에서 가장 성공적이고 비평적으로 호평을 받은 음악가들 중 한 명이 되었다. 그녀는 팝, 힙합, 일렉트로닉 음악의 요소들을 혼합한 독특한 스타일로 알려져 있다. 

 

아리아나 그란데(Ariana Grande)

 

그녀는 가수, 작곡가, 배우이다. 그녀는 그녀의 힘찬 목소리, 기억에 남는 팝송, 그리고 독특한 패션 감각으로 유명합니다. 그녀는 두 번의 그래미상을 포함하여 수많은 상을 수상했으며, 크고 헌신적인 팬층을 가지고 있다. 

 

브루스 스프링스틴 

 

브루스 스프링스틴은 가수, 작곡가, 음악가이다. 그는 노동자 계급의 국가와 열정적인 라이브 공연으로 유명하다. 그는 20개의 그래미상을 포함하여 많은 상을 받았고, 역사상 가장 위대한 음악가들 중 한 명으로 여겨진다.

 

반응형

'취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세계에서 가장 돈을 많이 버는 영화배우 순위 TOP 10  (0) 2023.02.0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