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최형우 연봉 나이 결혼 프로필

by 크레용으로 그린 세상 2020. 12. 9.



삼성 라이온즈에서 오랫동안 선수 생활을 이어오다가 현재 KIA 타이거즈에서 활동하고 있는 야구선수 최형우 님을 아시나요? 그는 2010년 최다 게임, 최다 타석을 기록하며 최고의 타격 생산력을 보여준 타자로 알려져 있는데요.

최형우 연봉


 

KBO에서는 그를 당시 최고의 타자이자 역대급 외야수로 평가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전에도 충분한 성적을 올리기는 했지만 그의 야구 인생에서 최고의 기록을 갱신한 것은 2010년이라고 하는데요. 오늘은 최형우 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형우 연봉 나이 결혼 프로필 


 

 


최형우 프로필


 

그는 1984년 1월 18일 출생으로 현재 나이 36세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는 전라북도 전주시 출신으로 178센티미터의 야구선수로서는 다소 작은 키에 백 킬로가 넘는 몸무게를 보유하고 있다고 전해지는데요. 그는 전주 진북 초등학교, 전주 동중학교, 전주 고등학교를 졸업한 전주 토박이로 2002년 2차 6라운드 삼성 라이온즈에 프로로 입단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는 2006년부터 2007년까지 경찰 야구단에서 병역을 마쳤으며 별명은 최유퉁, 최국밥, 소외감 등으로 불린다고 합니다. 그는 2017년 결혼한 것으로 알려지면 현재는 슬하에 1명의 자녀가 있다고 전해집니다.

 

최형우 프로필


 

최형우 선수는 전주시에서 태어나 초등학교부터 야구를 시작했다고 전해지는데요. 고등학교에는 포수로도 활동했으며 타격에 장점이 많은 선수로 성장했다고 전해집니다. 프로 입단 당시 계약금은 5천만 원이었다고 전해지는데요. 시작은 다소 미약하였지만 2019년 현재는 홈런을 보장하는 힘에 3할을 넘길 수 있는 정확성을 가진 만능 타자라고 평가받고 있습니다.



게다가 주루 센스가 좋다고 하며 금강불괴 급의 체력을 자랑하는 만능형 선수라고 불리는데요. 2017년까지 가장 많은 안타와 홈런, 타점을 기록한 타자임과 동시에 꾸준한 성적을 자랑할 수 있는 선수라고 평가되고 있습니다.  

 

 

최형우 연봉


최형우 연봉


 

 

KBO 홈페이지에 따르면 최형우 야구선수의 입단 계약금은 5천만 원으로 전해지는데요. 현재는 15억의 연봉을 받는 걸로 보고 되고 있습니다. 더 자세한 선수 기록과 성적, 그리고 연봉 정보를 보시려면 KBO 홈페이지에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최형우 선수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다소 나이가 많은 선수이지만 현재까지 꾸준한 성적을 기록하며 뒤에 갈수록 빛을 보는 선수라고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최형우 프로필

 

 신께서는 우리 모두에게 각자에게 맞는 능력을 선물하셨습니다. 운동선수 역시 자신의 능력에 맞는 인생을 산다고 생각합니다. 각자의 자리에서 언제나 파이팅 하시기 바랍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