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외국인 친구 사귀는 어플 추천 (Hello Talk)

by 크레용으로 그린 세상 2023. 2. 5.

외국인 친구 사귀는 어플을 소개합니다. 언어교환이나 국제적인 인맥을 만들기 위해 외국인 친구를 사귀고 싶어 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외국인 친구를 사귀는 인기 있는 앱은 헬로톡인데요.

외국인 친구 사귀는 어플 추천 (Hello Talk)
외국인 친구 사귀는 어플 추천 (Hello Talk)

헬로톡은 당신이 배우고 싶은 언어의 원어민과 당신을 연결해 주는 언어 교환 앱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외국인 친구 사귀는 어플 헬로톡 사용방법을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https://www.hellotalk.com/

 

HelloTalk | Free Language Exchange | Language Partners

Language learning app - learn a language by chatting with native speakers around the world. iOS or Android.

www.hellotalk.com

 

외국인 친구 사귀는 어플 추천 (Hello Talk)

 

헬로톡 사용방법은 아래의 절차대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1. 프로파일을 만들고 배우고 싶은 언어와 유창한 언어를 선택합니다. 
  2. 이 앱은 당신이 배우려고 하는 언어의 원어민과 당신을 일치시킨다. 당신은 앱을 통해 그들에게 직접 메시지를 보내 대화를 시작하고 언어 말하기를 연습할 수 있습니다. 
  3. 헬로톡은 또한 내장된 번역 도구, 텍스트 음성 변환 도구, 텍스트 수정 도구와 같은 언어 학습을 돕는 도구를 갖추고 있습니다.
  4. 언어 파트너와 대화하는 것 외에도 언어별 대화방에 가입하고 그룹 대화에 참여하여 한 번에 여러 사람과 대화하는 연습을 할 수 있습니다. 
  5. 헬로톡 앱은 무료이지만 추가 기능과 혜택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버전 사용도가능합니다. 

 

헬로톡을 사용하면 배우고자 하는 언어를 말하는 연습을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전 세계 사람들을 만나고 새로운 친구를 사귈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