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손아섭 타율 연봉 통산안타 프로필

by 크레용으로 그린 세상 2020. 12. 15.





국내에서 활동하는 야구선수들을 보면 여러 구단을 경험하지 않고 한 팀에서 오랫동안 활약하는 선수들을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선수들은 꾸준히 성장하며 자신의 몸값을 올리고 있는 선수들인데요. 롯데 자이언츠의 손아섭 선수가 이러한 선수들의 예가 된다고 생각합니다.

 

손아섭 프로필 



그래서 오늘은 손아섭 통산 안타 등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궁금하신 점은 아래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손아섭 타율 연봉 통산안타 프로필  



 

 


손아섭 프로필


 

손아섭 선수는 1988년 3월 18일 생으로 현재 나이 32세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는 부산광역시 부산 진구 출신으로 부산고, 영남사이버대학을 졸업했다고 합니다. 그는 174센티미터에 84킬로그램으로 좌익수, 우익수, 우투좌타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프로 입단 연도는 2007년 2차 4라운드 전체 29번으로 이후 롯데 자이언츠에서 현재까지 활약하고 있습니다. 

 



 

손아섭 선수는 9년 연속 3할 타율 기록, 2년 연속 20홈런 20도루 기록, 역대 최연소 1000득점 기록 보유자인데요. 국가대표팀에도 단골로 등장하는 국내 최고의 외야수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는 부산 고등학교 졸업 이후 바로 프로팀에 입단했으며 2008년부터 좌익수나 지명타자로 출전했다고 전해집니다. 

 

손아섭 프로필 



 

당시 그의 타격 능력을 제2의 박정태로 평가하는 사람들이 많았으며 2010년부터 꾸준한 발전을 보여주며 왕성한 기록 경신을 보여주었다고 전해집니다. 롯데 팬들로부터 아섭 자이언츠라는 칭호로 불리기도 했고 야구 관계자들로부터 많은 호평을 들어오고 있는 선수입니다. 2013년 WBC 국가대표팀으로 선출되어 대한민국이 금메달을 획득하는데도 큰 공을 세웠다고 합니다. 이후 2017년 WBC 국가대표팀으로도 선발되었다고 합니다. 

 


 

손아섭 선수는 작은 신장임에도 불구하고 방망이를 짧게 잡고 치는 전형적인 안타 생산형 선수라고 하는데요. KBO에서 안타를 생산하는 역대급 선수 중 하나로 불려도 손색이 없다고 전해집니다.  


 

손아섭 연봉 


손아섭 연봉


 

KBO 홈페이지에 따르면 손아섭 선수는 롯데자이언츠 입단 계약금이 8천만 원, 그리고 현재 연봉이 20억으로 보고 하고 있습니다. 그의 프로 입단 연도는 07년 롯데 2차 4라운드 29순위로 현재까지 외야수 우투 타자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손아섭 통산안타


 

손아섭 선수는 8월까지 1군 통산 1814안타를 기록했습니다. 현역 선수 중 통산 타율 3위로 3년 연속 180안타, 11년 연속 100안타를 달성했다고 전해집니다.

손아섭 통산안타 



 

이상으로 손아섭 통산안타와 프로필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한 팀에서 오랫동안 활동하여 꾸준한 공을 인정받는 것처럼 저 자신도 한 직장에서 오랫동안 업무를 해온 만큼 보람찬 인생이 되고 싶다고 생각해 보았습니다. 여러분들도 각자의 위치에서 활약하시기를 바랍니다. 오늘도 파이팅 합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