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맞선에서 이런 멘트 하면 90%는 성공합니다.

by 크레용으로 그린 세상 2022. 8. 12.

연애를 위한 소개팅과 결혼을 위해서 만나는 맞선은 약간 차이가 있습니다. 최근 한 결혼정보회사에서는 맞선에서 남녀가 들었을 때 성공확률이 높았던 멘트 순위를 통계적으로 알아보았는데요. 오늘은 맞선을 성공으로 이끄는 남녀의 멘트를 소개합니다.

 


맞선 성공 위한 여자의 멘트

 

믿음직 하신 것 같아요


남자들은 믿음과 신뢰감을 중요하게 여깁니다. 믿음직스럽다는 말은 한 여성이 자신을 믿고 한평생을 같이 할 의사가 있다는 의도로 받아들일 수 있습니다.

 


느낌이 좋으시네요


남자들도 느낌이 통하는 상대와 함께 하고 싶습니다. 아무리 배경과 외모가 훌륭해도 자신과 통하는 상대와 만남을 이어가고 싶기 때문입니다.


젊어 보이세요


맞선은 보통 나이가 있는 사람들이 보기 마련입니다. 젊어 보인다는 말은 당연히 칭찬으로 들리게 되어 맞선 분위기를 부드럽게 만들어 줍니다.


편안한 성격이세요


보통의 여성들은 편안함을 선호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남자들에게 있어서 편안하다는 말은 호감이 간다는 의미로 받아들여집니다.


맞선 성공 위한 남자의 멘트

 


예쁘시네요


대부분의 여성들은 외모에 대한 칭찬을 듣고 싶어 합니다. 이런 멘트는 변하지 않는 진리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 뵐 수 있을까요?


또 보자는 말은 애프터를 신청한다는 의미입니다. 여성들에게는 에프터 신청에 상당히 민감하기 때문에 여성을 존중한다면 이런 멘트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매력 있으세요


매력이 있다는 말을 듣고 싫어하는 여성은 없을 것입니다. 여성들은 자신이 매력적이고 아름답게 보이기 위해 코디에 신경을 쓰고 메이크업을 했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성격이 좋으세요


보통 결혼 상대를 볼 때 성격과 외모를 자주 거론합니다. 이렇듯 성격이 좋다는 말은 예쁘다는 말과 거의 동등한 칭찬으로 들리게 됩니다.

 

추천글

2022.06.21 - [분류 전체보기] - 여자들이 나쁜 남자에 더 끌리는 이유

 

여자들이 나쁜 남자에 더 끌리는 이유

남자들이 생각할 때 여자에게 지극정성으로 잘해주는 착한 남자가 더 인기가 많을 거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우리 주위에서는 의외로 나쁜 남자들이 더 인기가 많은 것을 쉽게 볼 수 있는데요.

world.mojofriends.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