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내 연인의 숨겨진 바람기 심리테스트

by 크레용으로 그린 세상 2022. 7. 15.

서로 사랑하여 연인이 되었을 때는 서로에 대한 신뢰가 가장 중요합니다. 하지만 내 연인도 바람기가 있는지 여부를 한번쯤은 확인하고 싶은 게 사람의 마음인데요. 그래서 오늘은 내 연인의 숨겨진 바람기 심리테스트 방법을 소개합니다.

 


바람기 심리테스트


거실에 흰색의 냉장고가 있습니다. 냉장고 문을 열었을대 냉장고 안에 없는 것은 무엇일까요? 아래 선택지를 보고 직관적으로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1. 채소
2. 고기
3. 디저트
4. 음료수


채소를 선택한 사람의 바람기


채소는 지성과 교양을 상징합니다. 채소를 선택한 사람은 바람에도 정당한 이유가 있어야 하는 타입으로 바람기는 그리 강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유혹에는 약하기 때문에 유혹에 넘어갈 소지는 충분히 있습니다.

 


고기를 선택한 사람의 바람기


고기는 성욕을 상징합니다. 당신에게 바람은 성적인 관계라고 생각하는 경향이 있으며 현재 교제상대에게 성적인 불만을 가지고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러한 불만을 가지고 있는 상태라면 잠깐의 성적인 충동으로 바람을 피울 가능성이 높습니다.


디저트를 선택한 사람의 바람기


디저트는 바람 그자체를 상징합니다. 디저트를 선택한 사람은 바람기는 보통 수준이지만 흐림에 맡기는 경향이 있습니다. 다가오는 사람을 마다하지 않는 경향이 있어 주의가 필요합니다.

 


음료를 선택한 사람의 바람기


음료는 사랑에 대한 갈증을 표현합니다. 당신은 본래 바람을 피우는 타입은 아니지만 현재 애정이 결핍되어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러한 성향의 사람은 허전만 마음을 채우기 위해 한번쯤 바람을 생각해 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

 

추천글

2022.06.21 - [분류 전체보기] - 여자들이 나쁜 남자에 더 끌리는 이유

 

여자들이 나쁜 남자에 더 끌리는 이유

남자들이 생각할 때 여자에게 지극정성으로 잘해주는 착한 남자가 더 인기가 많을 거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우리 주위에서는 의외로 나쁜 남자들이 더 인기가 많은 것을 쉽게 볼 수 있는데요.

world.mojofriends.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