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모모단 가격 대비 효능은 어떨까요?

by 크레용으로 그린 세상 2021. 10. 21.

최근 한 건강프로그램에서는 두피에 열이 많은 사람에게 탈모 발생률이 높다는 사실이 방송되었습니다. 이에 따라 두피 건강을 증진하는 모모단에 관심 갖는 분들이 많아졌는데요. 모모단은 피부 건강에 좋은 기능성 식품으로 단백질이 풍부한 클로렐라를 주원료로 사용하여 두피 건강에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집니다. 두피 건강 증진에 도움이 되는 모모단 가격 대비 효능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모단 가격

 


모모단 가격은 온라인 상에 공개되지 않고 있습니다. 지인에게 접한 정보로는 1개월 분에 약 26만원 정도라고 들었습니다.

모모단 효능


1) 항산화 효과


클로렐라에는 풍부한 비타민과 항산화 성분이 풍부하게 포함되어 있습니다. 몸속의 활성산소는 세포에 돌연변이를 일으키고 노화를 촉진하는 등 안 좋은 영향을 줍니다. 따라서 모모단에 함유된 클로렐라를 섭취하면 산화스트레스를 줄여 노화를 예방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2) 중금속 배출


우리 몸에는 오염된 대기나 식품 등에 함유된 독성 물질이 쌓이게 됩니다. 이렇게 쌓인 독성 물질은 우리몸에 병을 만들고 노화를 촉진하는데요. 클로렐라에는 우리 몸에 쌓인 중금속을 배출하고 독성을 제거하는데 효과적입니다.

3) 면역력 유지


면역력이 떨어지게 되면 수많은 바이러스에 쉽게 노출이 됩니다. 모모단에 사용된 클로렐라를 주기적으로 섭취하면 면역력이 활성화 되어 질병으로부터 몸을 보호하고 건강을 유지시켜 줍니다.

4) 피부 미용 개선


클로렐라에 풍부하게 함유된 항산화 성분은 노화로 인한 세포 손상을 막아줍니다. 또한 각종 세균이나 바이러스로 인한 피부 손상을 막아주기 때문에 두피 건강에도 도움이 됩니다.

5) 모발 생성


모모단에 함유되어 있는 맥주효모는 모발에 단백질을 보충해주어 건강한 모발 생성에 도움이 됩니다. 또한 어성초는 우리나라에서 자생하는 대표적인 탈모예방 성분을 가진 약초입니다.

 

모모단-사진
모모단



이렇게 모모단 가격 대비 효능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한번 줄어든 머리숱은 다시 원상복구되기 어렵다는 사실을 감안할 때 두피를 보호한다는 측면에서는 좋은 효과가 있다고 생각됩니다. 개인의 차이가 크지만 많은 사람들이 도움을 받고 있는 만큼 좋은 성분이 많이 함유되어 있다고 생각합니다.
 

https://tip.peoplethebest.com/44

 

머리카락 굵어지는 방법 8가지

요즘에는 풍성하고 굵은 머리카락이 젊음과 아름다움을 상징합니다. 그러기 때문에 머리카락 굵어지는 방법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신데요. 머리카락은 관리하기에 따라 더 건강

tip.peoplethebest.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