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여자들이 극혐하는 남자 취미 베스트

by 크레용으로 그린 세상 2022. 8. 5.

남자들은 경제적인 안정을 갖기 시작하면 가장 먼저 챙기는 것이 취미생활입니다. 취미생활은 사람에게 힐링과 활력을 주지만 자칫 잘못하면 결혼했을 때 가정에 대한 책임에 소홀하게 되기도 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여자들이 극혐 하는 남자 취미 베스트를 소개합니다.

 


낚시


낚시는 남자들에게 있어 중독적인 취미생활인 반면 긴 시간이 필요한 취미입니다. 게다가 낚시 포인트라는 것이 전국에 광범위하게 위치해 있어 한번 나가면 1박 2일 일정을 잡거나 기본으로 밤샘 낚시를 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또한 낚시를 좋아하는 남자들은 자주 낚시를 가기 때문에 가정에 할애할 시간에 책임을 다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게임


게임은 중독성이 강해 한번 빠지게 되면 일상생활이 모두 게임에 집중되기 쉽습니다. 게다가 하루 종일 게임을 하게 되면 일상생활 중 연인이나 가정에 충실하지 못하게 되는데요.

 

특히 게임을 결제하거나 아이템을 결제할때 비용이 상당히 많이 들기도 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보통 여자들은 게임하는 남자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 경향이 있습니다.


피규어 수집


무엇인가를 수집하게 되면 집안의 공간을 많이 차지하게 됩니다. 피규어와 같은 물건을 사모으는 취미는 가질수록 더 많이 갖고 싶어지게 하는 중독성이 큰 취미라서 집을 좁게 만드는 원인이 됩니다. 또한 피규어를 사모으는데 필요한 비용도 문제가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희귀 동물


우리가 집에서 키우는 강아지나 고양이도 사람에 따라서 싫어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하지만 거미나 도마뱀, 뱀과 같은 희귀하 애완동물을 좋아하는 여성은 그리 많지 않을 텐데요.

 

만약 파충류를 극도로 싫어하는 여성에게 파충류를 꺼내 보여준다면 아마도 그 자리를 빨리 벗어나고 싶어질 것입니다.

 

추천글

2022.07.27 - [분류 전체보기] - 과거와는 달라진 요즘 부부들의 이혼 사유 Top3

 

과거와는 달라진 요즘 부부들의 이혼 사유 Top3

80~90년대 한국사람들의 이혼 사유 1위는 가정폭력이었습니다. 하지만 수십 년이 지난 지금의 이혼 사유 역시 다르다고 하는데요. 시대와 가치관이 바뀌면서 과거에 비해 다양한 이혼 사유가 늘

world.mojofriends.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