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비아노스 효능 5가지

by 크레용으로 그린 세상 2021. 7. 29.

비아노스 효능 5가지

 

최근 40대 남성들 사이에서 전립선 비대증으로 인한 문제를 경험하는 분들이 많아졌다고 합니다. 전립선 비대증은 중년 이후의 남자에게 발생하는 흔한 질환 중의 하나로 소변이 나가는 요도가 좁아지고 자극되어 소변을 보기 힘들게 되는 증상을 가지는데요. 오줌이 잘 나오지 않고 잔뇨감이 있어 일상생활에 불편함을 주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많은 중년 남성들에게 도움이 되는 쏘팔메토라는 열매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쏘팔메토 열매는 전립선 비대증을 치료하는데 매우 효과적이라고 알려집니다. 그래서 오늘은 쏘팔메토 원료를 사용하여 만든 건강기능식품 비아노스 효능 5가지에 대해 한번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비아노스 효능
비아노스 효능 5가지

목차
1. 비아노스란?
2. 비아노스 효능
3. 비아노스 부작용
4. 비아노스 먹는법
5. 전립선 비대증 치료
6. 비아노스가 필요한 경우

 



1. 비아노스란?

 

비아노스는 건강한 전립선과 지구력, 남성의 건강을 위한 9중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쏘팔메토 열매 추출물과 옥타코사놀, 멀티비타민과 미네랄이 함유된 제품인데요. 남성 건강에 필요한 기능성 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옥타코사놀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또한 체내 에너지 생성 및 대사에 필요한 비타민 B1, B2가 함유되어 할력증진에 도움이 되며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위한 아연이 포함된 건강기능식품입니다.

 

  • 비아노스 성분
  • 쏘팔메토 열매 추출물, 토코페롤, 니코틴산아미드, 산화아연, 옥타코사놀 분말, 판토텐산칼슘, 비타민B6 염산염, 비타민 B1, 비타민 B2, 포도씨유, 밀납, 대두레시틴, 오미자 농축분말, 마카추출물 분말, 마늘 농축분말, 당귀 추출물 분말, 홍삼농축액 분말, 아미노산 혼합제제, L-메티오닌, L-라이신 염산염, L-이소로이신, L-히스티딘, L-발린, L-트레오닌, L-트립토판, 팔라티노스, L-아르지닌, 강황 추출물, 산수유추출물 분말, 젤라틴, 글리세린, D-소비톨액, 카카오 색소, 오징어 먹물 색소, 대두, 고등어, 쇠고기, 오징어

비아노스 효능비아노스 효능비아노스 효능
비아노스란?


2. 비아노스 효능


1) 전립선 비대증 개선


비아노스에 함유된 쏘팔메토 열매 추출물은 유럽 국가에서 전립선 건강을 위한 제품으로 각광받고 있는 소재입니다. 쏘팔메토에 함유된 로르산은 오래전부터 아메리카 인디언들이 전립선 건강을 위해 자주 섭취해온 성분인데요. 이 성분은 국내 식약처에서도 기능성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쏘팔메토 열매 추출물의 인체적용 시험에서는 소변의 유속 잔뇨량이 개선됨을 확인했다고 전해집니다. 또한 소변의 유속 배뇨 빈도가 개선되었음이 확인되었고 전립선에서 DHT, EGH 수치는 감소되었으며 테스토스테론이 증가하였다고 알려집니다.


2) 지구력 증진


비아노스에는 소맥에나 쌀, 사탕수수 등의 배아에서 발견되는 포화 고급 지방족 알코올의 일종인 옥타코사놀이 함유되어 있어 건강 증진 및 글리코겐의 증가로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하는데요. 옥타코사놀은 긴 겨울을 나기 위해 수천 킬로미터를 이동하는 철새들의 에너지원으로 알려집니다. 

 

옥타코사놀의 인체적용시험에서는 4주 동안 옥타코사놀 6.6mg를 섭취한 대상들에게서 최대 산소 섭취량과 운동 시간이 증가됨이 확인되었다고 하는데요. 또한 심폐지구력 향상과 운동 중 피로감 감소가 확인되었다고 합니다. 더불어 탈진시까지 주행시간 향상 확인도 보고되고 있습니다.


3) 활력 개선


비아노스 효능은 활력 개선에도 관여합니다. 비타민 B1, B2, B6, 나이아신이 함유되어 있어 우리 몸에 필요한 만큼만 흡수되어 일상 속 활력을 개선하게 합니다.


4) 세포 보호


비아노스에는 비타민E가 함유되어 있어 우리 몸속의 활성 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역할을 합니다. 비타민 E는 지용성 비타민으로 세포막을 유지시키는 역할과 동시에 활성산소의 공격으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항산화 작용을 하는데요. 나이가 들수록 체내에서 발생하는 활성산소에 대항할 능력이 줄어들게 되므로 항산화 영양소의 체내 보유량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합니다.


5) 정상적인 면역기능 유지


비아노스에 함유된 아연 성분은 필수 미량 영양소중의 하나로 우리 생체 내 200여 종이상의 여러 효소 반응에 관여합니다. 아연은 대사 과정이나 반응 조절과 같은 생체 반응에 관여하며 DNA, RNA 등 핵산의 합성에 관여하여 면역기능을 돕는 역할을 합니다. 결과적으로 면역 체계 유지에 필수적인 요소로 정상적인 면역기능 및 세포분열에 좋은 영향을 준다고 합니다.

비아노스 효능비아노스 효능비아노스 효능
비아노스 효능


3. 비아노스 부작용


비아노스를 섭취할 경우 개인에 따라서 과민반응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이에 따라 설사나 구토, 메스꺼움 등의 불편한 증상이 동반되는 경우 섭취를 중단하고 전문가와 상담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비아노스 효능비아노스 효능비아노스 효능
비아노스 부작용


4. 비아노스 먹는법


비아노스는 하루 1회, 1 캡슐을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됩니다. 위장기관이 약한 분이라면 식후에 물과 함께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5. 전립선 비대증 치료


전립선비대증은 불과 10년 전까지만 해도 수술이 필요한 경우가 많았습니다. 하지만 현대에는 의공학과 약리학의 발전을 통하여 약물치료나 레이저 시술, 열치료 등의 최소침습적 치료법 등이 다양해졌습니다. 의사나 환자의 치료 선택폭도 넓어졌는데요. 전립선 비대증의 치료에서 고려해야 할 사항은 우선 증상의 정도와 증상이 환자의 생활에 미치는 부정적인 영향이 먼저 파악되어야 합니다. 

 

전립선 비대증은 생명을 위협하는 질환이 아닌 만큼 삶의 질 향상이 최우선적인 치료의 목적이 됩니다. 또한 치료와 연관된 합병증과 환자의 치료 선호도 및 가격도 고려가 되어야 합니다. 현재 치료법은 대기요법, 약물요법, 수술요법, 최소침습적 치료 이렇게 4가지가 있습니다.


1) 대기요법


전립선비대증의 증상이 경미한 경우 일단 관찰해야 합니다. 관찰이라고 하는 것은 방치가 아니며 수분섭취량을 줄이거나 알코올이나 카페인 함유가 많은 음료를 줄이고 규칙적인 배뇨습관을 길러 증상을 완화시키거나 불편함을 줄이는 것을 말합니다.


2) 약물치료


현재 전립선 비대증 치료에 사용되는 약물은 알파 차단제가 있습니다. 이외에도 약초에서 추출한 여러 가지 약제가 유럽 등지에서 개발되어 사용되고 있습니다.


3) 수술 치료


전립선 비대증을 수술치료해야하는 경우는 합병증, 만성 요폐, 요로감염, 혈뇨, 방광결석 등이 동반되거나 증상이 약물로 완화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또는 환자가 좀 더 적극적인 치료를 요하는 경우에 해당되는데요. 수술 치료는 경요도 전립선 절제술과 경요도 전립선 절개술, 개복하 전립선 적출술 등 세 가지가 대표적인 치료방법입니다.


4) 침소침습적 치료


최근 의공학의 발달로 전립선 비대증에 대한 최소침습적 치료법이 개발되었다고 합니다. 이는 마취상 위험성, 발기 문제, 출혈 위험, 입원기간 등을 고려하여 환자와 충분한 상의를 통하여 단계적 치료로써 환자에게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는데요. 

 

이러한 침소 침습적 치료에는 풍선확장술, 전립선부요도 스텐트 유치, 온열요법, 고온열치료법, 레이저 전립선 소작술, 고주파 침박리술, 전기 기화술, 고강도 집속형 초음파술 등이 있다고 합니다.

비아노스 효능비아노스 효능비아노스 효능
전립선 비대증 치료


6. 비아노스가 필요한 경우


비아노스는 아래와 같은 분들에게 추천됩니다.

  • 전립선 건강이 걱정되는 사람
  • 지구력 증진이 필요한 사람
  • 평소에 화장실을 자주 가는 사람
  • 평소에 소변을 볼때 끊기거나 줄기가 약해진 분
  • 배뇨 후 잔뇨감을 느끼는 분
  • 소변을 보기위해 한밤중에 잠에서 깨는 것이 싫은 분
  • 소변을 참기 어려운 사람
  • 오래 앉아서 근무하거나 운전을 많이 하는 분
  • 과도한 업무로 지치거나 힘든 사람
  • 에너지 소모가 많은 남성분
  • 체력관리가 필요한 중년 남성분

비아노스 효능비아노스 효능
비아노스가 필요한 경우



이상 비아노스 효능 5가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전립선 비대증은 우리의 생명을 위협하는 질환은 아니기 때문에 크게 걱정해야 하는 문제는 아니지만 소변이 잦거나 한밤중에도 화장실에 자주 가야 하는 불편함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전립선이 커지는 것은 자연적인 현상이지만 이러한 노화작용으로 인해 일상생활의 질이 떨어져서는 안 된다고 생각하는데요. 증상 개선을 위하여 건강기능식품을 섭취하거나 치료를 받는 것과 동시에 꾸준한 운동과 올바른 생활습관 개선을 통해 정상적인 일상으로 되돌아 가보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2021.07.15 - [분류 전체보기] - 콤부차 효능 10가지

 

콤부차 효능 10가지

콤부차 효능 10가지 최근 세계적인 아이돌 그룹 BTS의 정국이 콤부차를 언급하여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콤부차는 설탕을 넣은 녹차나 홍차에 유익균을 넣어 발효시킨 음료인데

world.mojofriends.co.kr

 

반응형

댓글